내가먹어본 맛집 or 식당

[건대입구] 광어가 미친것처럼 맛있는 바다회포차 & the29pub

맛집특공대 2020. 1. 29. 14:45
반응형

 

회가 유명하다고 하여서 간 자양동 바다회포차

겨울에는 대방어가 유행이니깐 대방어를 시키고

난 입맛이 싸구려라 광어가 요즘 땡기니까 광어를 시키자하는데

우럭이 먹고싶다하여 시킨

광어&우럭 세트를 시키기로함!!

가게 매장이 작은데 사람들이 바로 차더라..

유명한 집인가?? 건대입구역에서도 멀던데

 

기본으로나온게 오뎅탕,콘치즈,새송이버터구이

새송이버터구이 맛있던데?? 한번더달라하구

콘치즈도 한번더달라하구 ㅋㅋㅋ

 

 

 

대방어 大 8만원짜리 시켰움

음음 조심하자 회충이 있을수도있으니깐!?

작년에는 대방어 진짜 맛있게먹었는데

올해는 대방어 먹어도 별 감흥이없다..

난... 참치가 더 좋다 그러하다.

 

 

 

 

 

뭐야 광어 이리와 존 맛탱인데 미쳤는데!?

식감이 탱탱한게 존맛탱구리

우럭은 한번먹고 광어만 먹었는데

일행들이 다 광어 맛있다고 극찬

요 근래 먹었던 광어중 최고였음!!

이거 광어먹으러 한번더 가야할듯 진심갈꺼임!

 

 

 

석화 大 2만원짜리 시켜서

또 석화를 먹었지 음헤헤헤

석화는 맛없는곳은 흔치않은데..

잘못먹으면 화장실 ㅎㄷㄷ

 

 

 

THE29PUB

위스키 리큐르를 싸게파는곳

4명당 1개의메뉴를 시켜야하고

안주가격이 좀 비쌈 뭐 술이싸니깐

용서!ㅋㅋㅋㅋ

포켓볼치는것도 있음

 

 

오렌지 쥬스랑 토닉워터 시켜서먹었는데

토닉워터 먹다가 오렌지쥬스에먹었더니만

뭐야 왜케 달달함 쥬스를 너무많이 넣었나?

너무 맛있자나 그렇게 한병을 다마심...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